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3-12

    유심 배송 받았습니다~

    키즈워치폰을 개통하려고 전화하니
    워치폰 유심넣기전에
    IMEI번호 숫자를 말해야 한다고 하는데
    계속 연결중이라 통화가 안되네요ㅠ

    전화 부탁드립니다!
    010-****-****

    • 2025-03-12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및 개통 진행 상황 확인을 위해 번거로우시더라도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 챗봇 또는
      개통완료 되었으나 인식 불가 지속 상태라면,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고객센터>자주하는질문>개통후 유심인식오류 메뉴에서 "유심인식오류 접수하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