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3-12

    안녕하세요 주문번호 10751654 이구요.

    오늘 오전 09:03에 담당자가 배정됐다고 카톡이 왔고, 11시28분에 번호이동 동의 요청 문자가 와서 1분 내로 동의까지 했는데요. 아직까지 신호가 끊어졌다거나 번호이동 개통됐다는 문자가 전혀 오지 않아서요. 114로 연락해봐도 전통신사로 안내됩니다.

    개통 상황 확인 부탁드립니다.

    • 2025-03-12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담당자 배정이 되었다면, 해당 부서에서 순차적으로 개통이 진행 되고 있다는 의미 입니다.
      주문량에 따라 시간 소요 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