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3-12

    안녕하세요.
    개통이 됐다고 하는데 전화를 하면 고객에 요청에 의해 당분간 발신이 정지되었습니다. 라고 안내멘트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2025-03-12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개통완료 후 유심 인식 불가가 발생되었다면, 고객님의 개통 상황 및 전산 등록 확인을 위해,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고객센터>자주묻는질문>개통 후 유심인식오류>유심인식 오류 접수하기 메뉴를 통해 인식 불가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