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3-13
안녕하세요 비회원으로 미성년자 자녀 가입했는데요 해지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1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해지신청은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반드시 본인통화(미성년가입자의 경우, 법정대리인 통화) 후 진행됩니다. 먼저, 해지할 번호를 홈페이지 대표번호로 설정한 후 진행해주세요. 회선 명의자분이 미성년 자녀 분이라면, 자녀분 성함으로 홈페이지 가입 진행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 클릭 홈페이지 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해지신청 (유심인식 상관없이 WIFI 연결된 곳에서 네이버인증 or 신용카드인증 가능) 해지된 번호는 재사용 불가하여 타사로 번호이동 안되요. 타사로 번호이동 예정이라면 해지하시 마세요. 타사로 번호이동 되면, 당사는 자동으로 해지돼요. 실시간 사용요금을 결제하셔야 해지 가능해요. 당사 내 KT, LGU+ 요금제로 번호이동 하시면 할인적용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신청이 어려운 경우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 지참하여 본사로 내방하셔야 합니다.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께서 신분증과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 지참) *2024.04.01부터 정부의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신분증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본사: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 17층 방문가능시간: 평일 오전10시~17시30분 (점심시간 11시30분~13시 제외)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