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3-13


    안녕하세요
    비회원으로 미성년자 자녀 가입했는데요
    해지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2025-03-13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해지신청은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반드시 본인통화(미성년가입자의 경우, 법정대리인 통화) 후 진행됩니다.

      먼저, 해지할 번호를 홈페이지 대표번호로 설정한 후 진행해주세요.
      회선 명의자분이 미성년 자녀 분이라면, 자녀분 성함으로 홈페이지 가입 진행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 클릭
      홈페이지 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해지신청
      (유심인식 상관없이 WIFI 연결된 곳에서 네이버인증 or 신용카드인증 가능)

      해지된 번호는 재사용 불가하여 타사로 번호이동 안되요.
      타사로 번호이동 예정이라면 해지하시 마세요.
      타사로 번호이동 되면, 당사는 자동으로 해지돼요.
      실시간 사용요금을 결제하셔야 해지 가능해요.
      당사 내 KT, LGU+ 요금제로 번호이동 하시면 할인적용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신청이 어려운 경우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 지참하여 본사로 내방하셔야 합니다.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께서 신분증과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 지참)
      *2024.04.01부터 정부의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신분증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본사: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 17층
      방문가능시간: 평일 오전10시~17시30분 (점심시간 11시30분~13시 제외)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