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3-13

    안녕하세요.

    어제 미성년자 아이가 셀프개통을 한 후로 전혀 통화도 안되고 인식을 못하고있습니다.

    사이트에서 조회도 안되고있구요.

    ryu187888@naver.com 입니다.

    미성년자여서 안되는건지 아님 유심의 문제일까요?

    이런 경우 타 이동사로 변경이 가능한건가요?

    애가 통화가 안되어서 톡으로만 소통하고잇는 상황입니다...좀 도와주셔요.

    • 2025-03-13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개통완료 후 유심 인식 불가 발생의 경우, 고객님의 회선 정보 확인을 위해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고객센터>자주하는 질문> 개통 후 유심인식오류>유심인식 오류 접수 하기 메뉴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