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3-13

    [K]글로벌로밍100GB+ 요금제로 셀프개통 신청해서 유심칩이 도착했고, esim 으로 셀프개통하려고 했더니 '이미 진행중인 가입 신청 주문서가 있다'고 안된다합니다.
    '주문/배송 목록'을 확인하라고 해서 했더니 아무것도 없는데 어떻게 개통해야하는거죠? 내일 일찍 나가봐야하는데 고객 지원도 안되고 답답하네요.

    • 2025-03-14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글로벌로밍 요금제는 아이즈모바일에서 USIM을 제공하고, 아이즈 모바일 개통완료 후 해외 로밍은 유심사에서 eSIM을 제공합니다.
      아이즈 모바일 유심칩을 수령 하셨다면, 유심칩을 통한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알뜰요금제>개통가이드 메뉴에서 셀프개통 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 미가입 상태에서 요금제 신청을 하셨다면 비회원조회를 통해 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글로벌로밍 요금제
      - 가입 시 USIM요금제 가입 필수 ( eSIM 개통 불가 X)
      국내에서 사용시 USIM : 선택하신 요금제에 따로 제공되는 국내 사용량은 상이 합니다.
      해외에서 사용시 eSIM : 전세계 130개국 로밍 데이터 최대 3Mbps 속도 무제한 사용가능합니다.
      해외 사용가능국가 : https://usimsastart.notion.site/usimsastart/eSIM-ef23f9402d7f49f6b475ecd0663987a3
      가입기간동안 요금제변경/기기변경/일시정지 시 로밍 혜택은 중단됩니다.
      eSIM 고객 문의처: 유심사 1661-0158
      감사합니다.

    • 2025-03-14

      셀프개통을 하려고하는데 마이페이지에 조회되는 요금제가 하나도 없어요. 근데 새로 가입신청하면 그건 또 안돼요. 고객센터 전화해야할까요?

    • 2025-03-14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고객님의 주문 신청건은 셀프개통 완료 상태 확인 됩니다.
      아이즈 모바일 유심 장착>2-3회 재부팅 후 사용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