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3-14

    유심이있는상태에서 요금제신청후 셀프개통 과정중에 ars진행후 전사업자 후청구 확인후 재시도 하라는 글이뜨고 진행이안되네요 해결방법이 어떻게될까요?

    • 2025-03-17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현재 셀프개통 정상적 진행 가능함으로 확인 됩니다.
      오전 10시 이후 셀프개통 재시도 부탁드리며, 셀프개통에 실패 하시더라도 유심 보유 확인 되면, 당사 담당부서에서 순차적 개통이 진행 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