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3-15
LGU+ 태블릿 요금제를 이용중인데 1. 아이즈모바일 사용자정보가 아이즈모바일의 회선으로 대표회선으로 되어야 해지가능 (태블릿인데 어떻게?) 2. 사용량조회 탭은 왜 마이페이지에 나오지않는가?... 원래 실시간 조회가 안되냐? 3. 고객센터는 무조건 실시간/전화만 받고 그 외 시간의 상담 할 방법은 없는가? 왜 커뮤니티만 만들어서 고객들끼리 상의해서 해결하라고 해놨냐?
1
0
2025-03-19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정보 확인시 현재 LGU+세이브머니유심(태브릿/스마트기기 10GB)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회선으로 대표번호가 설정되 있으며, 홈페이지>마이페이지에서 당월 이용량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채널톡 모두 운영하고 있으며 연결이 더 원할하게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