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3-15

    아이즈모바일 - LGU+ 태블릿 요금제를 이용중인데
    1. 아이즈모바일 사용자정보가 아이즈모바일의 회선으로 대표회선으로 되어야 해지가능 (태블릿인데 어떻게?)
    2. 사용량조회 탭은 왜 마이페이지에 나오지않는가?... 원래 실시간 조회가 안되냐?

    • 2025-03-17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1. 해지신청은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반드시 본인통화 후 진행됩니다.
      먼저, 해지할 번호를 홈페이지 대표번호로 설정한 후 진행해주세요.
      대표번호 설정시, 알뜰폰 lg 로 아이즈 모바일 개통 회선 번호 기재 하시면, 등록 가능하며, 해당번호로 인증번호 발송 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 클릭
      홈페이지 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해지신청
      (유심인식 상관없이 WIFI 연결된 곳에서 네이버인증 or 신용카드인증 가능)
      홈페이지 신청이 어려운 경우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 지참하여 본사로 내방하셔야 합니다.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께서 신분증과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 지참)
      *2024.04.01부터 정부의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신분증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본사: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 17층
      방문가능시간: 평일 오전10시~17시30분 (점심시간 11시30분~13시 제외)
      2.사용량 역시 대표회선 설정이 완료 되었다면 홈페이지 조회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