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3-15

    모요통해서 링크 타서 유심도 배송받았습니다.
    모요 화면 설명에서는 셀프 개통이 되는걸로 표시되어있는데, 신규는 불가능하다는걸 AI답변에서만 확인이 가능하네요..
    다음주 출국 예정이라 많이 급한 상황이라 17일 월요일까지
    담당자 배정이 어렵다면 개통 취소 부탁드리고싶습니다ㅠㅠ

    [아이즈모바일]

    주문번호: 10752074
    아이즈우정(300분/5G)

    신청하신 요금제의 유심이 배송되었습니다.
    개통까지는 평균 1~2영업일이 소요되며
    개통 담당자가 배정되면 추가 안내 드립니다.

    기다림 없이 직접 개통을 원하시면
    홈페이지를 통해 셀프개통으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통절차 및 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월
    아래 버튼(혹은 URL)을 눌러 개통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13일 목요일에 배송이 끝난 상황이면 14일 오전에 내역이 넘어간 상황인데, 신청내용이 잘못되었다는 연락같은것도 일절 없습니다.유심 비용 상관없으니 해결이 어렵다면 개통 취소와 연락 부탁드려요..

    • 2025-03-17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고객님의 주문접수건은 현재 취소 대기 상태로 설정(개통 진행 되지 않음) 되었습니다.
      주문 취소 완료 처리를 위해서는 수령 하신 유심비용을 납부 해주시거나 해당 유심을 반송 해주셔야 합니다.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 챗봇 또는 아이즈 모바일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유심비 납부 후 취소 방법 또는 유심 반송 방법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