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3-20

    타사미납 해결하였는데도 같은 내용으로 개통이 안됩니다.
    처리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 2025-03-20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셀프개통 중 실패의 경우, 통신사 측에서도 구체적 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
      타사 미납으로 셀프개통 실패 후 미납 해소를 하셨다면, 시간차를 두고 셀프개통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셀프개통 실패 하시더라도 익일 상담 개통으로 전환 되어 담당 부서 순차적 개통이 진행 됩니다.
      담당 부서 개통 중 오류 사항(오기재 또는 미납, 불일치 등) 확인되면, 수정을 위해 고객님께 알림톡 또는 문자로 안내 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