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3-26
제가정확히해야하는게 뭔가요 esim 번호이동으로 신청서 넣었는데 제가 셀프개통을 해야하는건가요 셀프개통은 단말기해지 라고 뜨면서 안됩니다 아님 일반개통을 기다리면 되나요 아니면 먼저 qr로 esim을 다운로드 받아야하나요 qr이 없는데요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현재 고객님 접수건의 경우, 아직 아이즈 모바일 요금제로 개통이 완료 되지 않았습니다. 셀프개통 실패 되며, 상담개통으로 전환(개통 담당 부서에서 순차적으로 개통진행) 되었습니다. 개통완료시 신청서 기재 메일로 QR 코드 발송 되며, 와이파이 환경에서 ESIM 인식 시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