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3-26
셀프개통 시도중인데 자꾸 이전통신사 이용요금조회에서 계속 멈춰있습니다 다른 알뜰폰회사로 셀프개통할땐 한번도 없던 문제인데 검색해보니 예전부터 쭉 있던 문제같네요 왜 안고치는건가요 정보조회해보니까 셀프개통 미완료라고, 창을 종료하였거나 개통실패했다고 뜨는데 재시도해도 똑같습니다; 글 수정할때마다 뜨는 이상한 숫자들은 뭔가요jQuery360007905890171110941_1742957921311???????????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고객님의 접수건 확인 결과 셀프개통 실패로 상담 개통 전환 (개통 담당 부서에서 순차적으로 개통) 되었음이 확인 됩니다. 셀프개통 오류 원인의 경우, 현재 신청서상 확인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리며, 빠른 개통이 진행 될 수 있도록 전달 처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