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3-26

    신용카드의 IC칩이 문제가 생겨서 한동안 마그네틱 선으로 결재를 했었습니다. 그것 마저도 고장이 나서 어쩔 수 없이 신용카드를 새로 발급 받았습니다. 그래서 제 납부방법을 새로운 신용카드로 바꾸었습니다. 근데 제 아이 2명이 아이즈모바일 회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 아이 회선들의 납부방법이 이전 카드 번호로 등록이 되어 있어서 방금 문자로 결재가 취소되었다고 신용카드회사에서 문자가 왔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1800-6100으로 전화를 해봐도 홈페이지에서 해결하라 메세지만 반복이네요 ㅠㅠ

    • 2025-03-26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현재 미성년 자녀분 명의로 아이즈 모바일 회선이 개통되었다면, 자녀분 성함으로 홈페이지가입(자녀분 전화와 법정대리인분 전화 인증 필요)>대표회선설정>납부 방법 변경 신청을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 납부 방법 변경 신청 방법 안내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먼저, 납부방법 변경할 회선을 홈페이지 대표번호로 설정해주세요.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 클릭
      홈페이지 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납부방법변경
      (유심인식 상관없이 WIFI 연결된 곳에서 네이버인증 or 신용카드인증 가능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 명의자 본인(미성년명의 회선이라면, 법정대리인)께서 신분증(미성년 자녀 대리인이라면 가족관계증명서도 지참)을 지참하여 본사로 방문하셔야 합니다.
      *2024.04.01부터 정부의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신분증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본사: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 17층
      방문가능시간: 평일 오전10시~17시30분 (점심시간 11시30분~13시 제외)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