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3-26
2025년 3월 26일자로 번호이동으로 셀프개통을 했습니다. 요금제는 [K]벤티(200분/10GB)인데 홈페이지에서 당월 이용량을 확인해보니 아래 이미지처럼 잔여량이 매우 적게 표시됩니다. 오류인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채널톡을 통한 실시간 상담을 할 수 없기에 이곳에 문의합니다.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통신사의 요금과 제공량은 매월 1일~말일 기준입니다. 월중 개통시 제공량과 요금은 개통월말 일할계산되며, 다음달 1일 부터 사용요금제의 제공량으로 정상 제공됩니다. 모해 게시판의 경우, 고객님의 회선 정보 및 정보 확인이 불가한점 양해 부탁드리며, 챗봇 상담원 연결이 어려우시다면,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11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