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skt망으로 이번에 바꾸고 한국에서 통화 및 데이터 사용 문제 없이 잘 하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일본오고 한국에 전화할 일이 있어 전화를 해보니 "이 전화는 고객의 사정에 의해 발신이 정지되어있다고 나오네요" 분명 로밍차단도 다 해지되어잇는데 왜 이런건가요? 고객센터로 없고 해외인데 연락을 어떻게 드리라는 거죠? 받는것도 연락이 안되고 상대방 말로는 고객의 사정으로 수신정지되어있다는데 어떻게 해결하나요?? 아니면 고객센터와 연락가능한 메일주소라도 알려주세요 해외 거주로 당분간 한국에 귀국을 안하는데 답답해 미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