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3-27
제 딸 아이디로 글을 씁니다. 신용카드가 바뀌어 제 딸들 결제방법을 바꿔야 하는데요. 딸 아이디로 들어가서 고객센터 - 납부방법 으로 들어가서 새로운 신용카드로 등록을 하는데 법정대리인 정보입력란에 가족관계증명서 첨부에서 넘어가질 않습니다. 첨부를 누르고 해당 pdf 파일을 선택했는데 아무 반응이 없습니다. 업로드 시간이 걸리나 싶어서 1시간을 넘게 기다려봐도 반응이 없습니다. 도와주세요. 요금을 내고 싶어도 낼 수가 없어요 ㅠㅠ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현재 미성년자 법정 대리인 납부 방법 변경 신청은 정상 진행 되고 있음이 확인 됩니다. 로그아웃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모해 게시판의 경우, 고객님의 회선정보 및 청구 상태 확인이 어려운점 양해 바랍니다.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 챗봇 또는 아이즈 모바일 고객센터로 문의 하셔서 납부 방법 변경 문의 및 미납금 가상 계좌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