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3-27
안녕하세요 몇달전 미성년자인 자녀 휴대폰을 번호이동으로 가입하려고 하니 제 명의로 안되어서 서류를 갖춰 미성년 자녀이름으로 가입하였습니다. 가입후 일정기간이 지났으므로 미성년 자녀이름에서 제 이름으로 가입자를 변경하고 싶으니 방법을 알려주셔요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명의변경은 가족간에만 가능하며, 개통 후 3개월 이상 사용후 가능합니다. 명의변경시 기존 요금제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명의변경 할 휴대폰번호를 홈페이지의 대표번호로 설정하신 후 명의변경을 신청해주세요. **KT망 이용고객님은 KT 새유심이 필요하여 홈페이지, 편의점 CU,이마트24에서 KT바로유심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LG망의 경우, 명의 변경은 LGU+직영점 에서만 가능합니다.(아이즈 모바일에서는 명의변경 불가) 홈페이지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홈페이지로그인> 서비스조회.변경> 명의변경 신분증과 3개월이내 가족관계증명서는 홈페이지에 첨부 필요합니다.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 명의자께서 명의자 본인께서 명의자신분증+양수인신분증+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여 본사로 내방해주세요. *2024.04.01부터 정부의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신분증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본사: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 17층 방문가능시간: 평일 오전10시~17시30분 (점심시간 11시30분~13시 제외)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