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게시판은 비공개로 전환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 개인정보가 다 보이네요.
기존 1:1 질문했던 것들도 보이지 않아서 답답합니다.
챗봇은 질문을 따로 할 수 없고 지정한 메뉴만 볼 수 있으니,
기존 고객센터 메뉴와 다를바없는데 왜 저기로 질문하라고 만들어뒀는지 답답하네요.
개선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통화내역조회하고싶어서 통화내역 신청서는 받았는데,
해당 신청서를 어디에 어떻게 제출해야 되는지 안내부탁드립니다.
1;1 질문을 참고하라고 메일에 적혀있던데,
1:1 질문했던 내역을 볼 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