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3-27

    고객지원 게시판은 비공개로 전환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 개인정보가 다 보이네요.
    기존 1:1 질문했던 것들도 보이지 않아서 답답합니다.
    챗봇은 질문을 따로 할 수 없고 지정한 메뉴만 볼 수 있으니,
    기존 고객센터 메뉴와 다를바없는데 왜 저기로 질문하라고 만들어뒀는지 답답하네요.
    개선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통화내역조회하고싶어서 통화내역 신청서는 받았는데,
    해당 신청서를 어디에 어떻게 제출해야 되는지 안내부탁드립니다.
    1;1 질문을 참고하라고 메일에 적혀있던데,
    1:1 질문했던 내역을 볼 수가 없네요.

    • 2025-03-27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통화내역열람 내역 신청 관련 문의 였다면, 카카오 알림톡으로 본인 인증을 위한 안내가 발송 되었을 것이며, 해당 인증시 수신하신 카카오 알림톡에 자필작성 통화내역열람신청서를 첨부 후 인증 완료가 필요합니다.
      말씀해주셨듯 모해 게시판의 경우, 고객님의 회선 정보 또는 통화내역 관련 문의 사항 안내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리며,
      인증 완료 후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 챗봇을 통한 상담사연결(현재 정상 상담이 진행 되고 있습니다.) 또는 아이즈 모바일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5-03-27

      제가 통화내역 조회하고 싶은 번호로 카카오톡 사용이 불가능한데,
      다른 번호로 인증 카톡을 받을 수 있나요? 둘다 제 명의는 맞습니다.

    • 2025-03-27

      네 고객님 명의의 다른 회선 보유중이시라면, 해당 회선으로도 알림톡 발송은 가능하며, 아이즈 모바일 고객센터 또는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 챗봇 상담사 연결을 통해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