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3-28
안녕하세요 요금제를 바꾸려고하는데 자꾸 이용자가 아니라고 뜹니다. 제가 회선이 3개이고 두개는 자녀폰(제명의)였다가 하나는 자녀명의로 변경했는데 회선설정이 잘못되서 그런지 저 명의가 아닌걸로 되어서 명의를 정리하고싶은데 고객센터연락이 안됩니다.
1
0
2025-03-31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먼저 요금제변경할 휴대폰번호를 홈페이지 대표회선으로 설정한 후 요금제변경을 신쳥해주세요. 자녀분 명의의 휴대전화라면, 자녀분 명의로 홈페이지 가입 및 회선 인증, 법정대리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자녀분 명의 홈페이지 가입 및 인증이 되었다면,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클릭 홈페이지 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요금제 변경 (유심인식 상관없이 WIFI 연결된 곳에서 네이버인증 or 신용카드인증 가능)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사로 방문하셔야 합니다.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께서 법정대리인신분증과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여 본사로 방문하셔야 합니다. *2024.04.01부터 정부의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신분증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본사: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 17층 방문가능시간: 평일 오전10시~17시30분 (점심시간 11시30분~13시 제외)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