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3-31
1. skt망, 아이즈모바일에서 구매한 skt유심 사용자입니다. 2. 번호변경을 하려 합니다. 3. 주의사항에 skt망 사용자는 번호변경 후 유심인식 문제로 유심변경이 필요할 수도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Q1. 유심인식이 제대로 될지 안 될지는 번호변경을 해봐야만 알 수 있습니까? Q2. 유심인식 여부와 관계없이 번호변경은 완료됩니까? Q3. 번호변경 후 유심인식 불가 시, 새 유심 구매 외에 다른 방안은 없습니까?
3
0
1
북마크 안 됨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1. 번호 변경 후 인식 가능 여부는 변경 처리 완료 후 확인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 유심인식 여부와 관계없이 번호는 변경 됩니다. 3. 번호변경 후 유심인식 불가하다면 자사에서 강제 인식된 유심을 고객님의 배송지로 발송해드리며, 홈페이지>고객센터>자주하는질문>개통후 유심인식오류>유심인식 오류 접수 하기 메뉴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