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3-31

    제(부모)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자녀 요금제를 신청해서 번호를 개통했는데 사용량 및 요금제를 확인하려고 하니 제가 로그인해서는 확인이 안되고 자녀로 로그인하려고 해도 안되는데
    이럴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자녀 요금제를 다른 요금제로 변경하려고 하면 다시 제가(부모) 신청하면 되는건가요? 번호는 010-****-++++ 번입니다.

    • 2025-03-31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현재 아이즈 모바일 개통완료된 회선의 명의자 분(자녀분 명의라면 자녀분)으로 홈페이지 가입 해주셔야 아이즈 모바일 사용회선에 대한 조회 및 변경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가입 완료 후 로그인>마이페이지>회원정보변경>회선정보 탭에서 [+]버튼 클릭 아이즈 모바일 개통완료된 회선을 대표회선으로 설정 후 조회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