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3-31
제(부모)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자녀 요금제를 신청해서 번호를 개통했는데 사용량 및 요금제를 확인하려고 하니 제가 로그인해서는 확인이 안되고 자녀로 로그인하려고 해도 안되는데 이럴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자녀 요금제를 다른 요금제로 변경하려고 하면 다시 제가(부모) 신청하면 되는건가요? 번호는 010-****-++++ 번입니다.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현재 아이즈 모바일 개통완료된 회선의 명의자 분(자녀분 명의라면 자녀분)으로 홈페이지 가입 해주셔야 아이즈 모바일 사용회선에 대한 조회 및 변경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가입 완료 후 로그인>마이페이지>회원정보변경>회선정보 탭에서 [+]버튼 클릭 아이즈 모바일 개통완료된 회선을 대표회선으로 설정 후 조회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