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4-01

    안녕하세요. skt -> kt로 변경시 유심을 바꾸지 않고 그대로 입력했습니다. 개통 완료 후 기존 유심이 안 되길래 새 kt 유심 편의점에서 구입해 장착 후 2-3회 재부팅했는데도 개통이 계속 안 되고 있습니다 ㅠ

    • 2025-04-01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모해 게시판은 고객님의 회선 정보 확인 및 유심 인식 장애 확인이 어려운점 양해 바랍니다.
      새유심을 구매 하셨을 경우, 구매 유심으로 유심 변경 신청이 필요합니다.
      유심변경할 핸드폰번호를 홈페이지의 대표번호로 설정한 후 신청가능합니다.
      [대표번호설정]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클릭
      [유심변경] 홈페이지 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유심변경
      (유심인식 상관없이 WIFI 연결된 곳에서 네이버인증 or 신용카드인증 가능)

      온라인으로 신청이 불가한 경우에는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사로 내방하셔야합니다.
      *2024.04.01부터 정부의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신분증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미성년자의 유심변경은 법정대리인께서 법정대리인신분증과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여 본사로 내방하셔야 합니다.
      본사: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 17층
      방문가능시간: 평일 오전10시~17시30분 (점심시간 11시30분~13시 제외)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