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4-01

    안녕하세요
    번호이동 셀프개통을 진행했는데
    거의 마지막 단계인 것 같은데 이전 통신사 요금조회 중으로만 20분 넘게 계속 되고 종료했습니다.
    아마 1일이라서 확인이 안되어 그러는 걸까요?
    이전 통신사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3월 사용분에 대한 비용이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다시 처음부터 진행해야 하나요?
    집에서 별도로 사용하는 폰이어서 평일 일과시간에는 번호이동한 휴대폰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 2025-04-02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다만, 셀프개통의 실패 사유의 경우, 고객님이 직접 개통 진행하시는 개통방식으로 통신사 측에서 확인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셀프개통이 아닌 자사내 개통 담당 부서에서 수동 개통이 진행 될 수 있도록 조치 하였습니다.
      개통은 순차적 진행 되며, 기존 통신사의 통신(음성 수발신, 데이터, 문자 수발신)이 불가하게 된 경우 아이즈 모바일 개통이 완료된 것이며,
      아이즈 모바일 유심 장착 후 이용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