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4-01
안녕하세요 번호이동 셀프개통을 진행했는데 거의 마지막 단계인 것 같은데 이전 통신사 요금조회 중으로만 20분 넘게 계속 되고 종료했습니다. 아마 1일이라서 확인이 안되어 그러는 걸까요? 이전 통신사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3월 사용분에 대한 비용이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다시 처음부터 진행해야 하나요? 집에서 별도로 사용하는 폰이어서 평일 일과시간에는 번호이동한 휴대폰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1
0
2025-04-02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다만, 셀프개통의 실패 사유의 경우, 고객님이 직접 개통 진행하시는 개통방식으로 통신사 측에서 확인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셀프개통이 아닌 자사내 개통 담당 부서에서 수동 개통이 진행 될 수 있도록 조치 하였습니다. 개통은 순차적 진행 되며, 기존 통신사의 통신(음성 수발신, 데이터, 문자 수발신)이 불가하게 된 경우 아이즈 모바일 개통이 완료된 것이며, 아이즈 모바일 유심 장착 후 이용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