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4-02
회원정보변경에서 예전에 사용하던 통신사/휴대폰번호 등록되어 있는것을 삭제 하고 싶습니다. 해당 번호는 이제 사용하지 않아 인증을 받을 수 없는데 삭제할수없나요?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실제 사용 하시는 고객님 명의 번호를 대표 회선 등록 후, 기존 번호(해지된번호, 삭제를 원하시는 번호) 옆 [-] 표시로 삭제 진행 부탁드립니다. 기존 번호 삭제시 현재 이용중인 대표회선으로 인증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사용중 문의 사항은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 챗봇의 상담사 연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도무지 회선제거가 되지 않습니다. 대표회선으로 인증을 받으라고 하는데 삭제 해야할 회선에서 - 눌러 인증을 받으려고하면 대표회선으로는 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챗봇에서도 이와 관련된 상담은 어디에서 받는지 도저히 알수없구요.. 상담사 연결 버튼은 어디에 있나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