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4-03
유심 똑같은게 2개가 왔어요 -_- 애들 3명인데 같은 등기번호로 하나더 왔는데 이건 어떻게 정리하라는건지.. 아 머리아픕니다.. 전화좀해주이소 부탁드려요 ㅠㅠ 전화를 못하는고객센터가 세상에 어디있나요 ㅠㅠ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모해 게시판은 따로 유선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현재 고객님 성함 신청건은 2건으로 확인됩니다. 번호이동 신청 회선이 자녀분 명의의 회선이라면, 오신청이며, 해당 접수건은 개통이 진행 되지 않습니다. 유심은 각각 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동일한 유심은 없습니다. 구체적인 주문 상태 확인을 위해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 챗봇 상담사 연결을 시도 하시거나, 아이즈 모바일 고객센터(대표번호 1800-6100(유료))로 유선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