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4-03

    안녕하세요!

    셀프개통 중에 문제가 생긴것 같아서 문의드려요.

    25.04.03.(목)
    오후 1시쯤부터 셀프개통을 위해 기존 통신사 해지까지는 완료하였습니다.
    그런데 이후 아이즈모바일에서 준 유심으로 개통하는데 1~3시간 정도
    소요된다는 글을 보고 기다렸습니다.

    현재 오후 6시까지 아직도 개통이 되지 않은 상태이구요.
    어떻게 조치해야하는지 답변 주시면 감사드려요...
    이렇게 개통이 안될줄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어요...

    번호는 010-****-**** 번호이동으로 했구요.
    이름은 박** 입니다.

    • 2025-04-04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고객님의 접수건은 현재 셀프개통이 실패되어 상담사개통(담당부서에서 순차적 개통 진행)으로 전환 되었습니다.
      아직 아이즈 모바일 개통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로, 오전 10시 이후 셀프개통 재시도 해보시거나, 셀프개통을 하지 않으시더라도 담당부서 개통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개통이 완료 되지 않아 기존 통신사 유심으로 전화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모해 게시판의 경우 고객님의 회선 정보등은 마스킹 처리 됨을 유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