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4-03

    2회선 사용자입니다.

    결제카드 사용기한 만료로
    오늘 서비스조회.변경 메뉴에서 2회선의 결제카드 변경을 입력하였고
    알림에서 납부방법변경이 완료처리되었다는 글을 봤으나

    가입정보-요금납부 정보에는 여전히 결제수단이 종전의 현대카드로 되어 있습니다.
    변경처리가 잘 처리되어 있으리라 생각하지만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채널톡에서는 이런 내용을 전달할 방법이 없어 이 곳에 글 남깁니다.

    • 2025-04-04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온라인 서비스 조회 변경을 통해 납부 방법을 변경 하셨더라도, 홈페이지에 반영에 1일의 시간이 소요 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변경 신청 하시고 완료 알림톡을 받으셨다면, 통신사 전산상으로는 정상 변경 및 반영이 완료 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만, 정확한 확인을 위해 모해 게시판이 아닌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 챗봇 상담사 연결 또는 아이즈 모바일 고객센터(114-무료)유선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