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4-03
2회선 사용자입니다. 결제카드 사용기한 만료로 오늘 서비스조회.변경 메뉴에서 2회선의 결제카드 변경을 입력하였고 알림에서 납부방법변경이 완료처리되었다는 글을 봤으나 가입정보-요금납부 정보에는 여전히 결제수단이 종전의 현대카드로 되어 있습니다. 변경처리가 잘 처리되어 있으리라 생각하지만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채널톡에서는 이런 내용을 전달할 방법이 없어 이 곳에 글 남깁니다.
1
0
2025-04-04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온라인 서비스 조회 변경을 통해 납부 방법을 변경 하셨더라도, 홈페이지에 반영에 1일의 시간이 소요 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변경 신청 하시고 완료 알림톡을 받으셨다면, 통신사 전산상으로는 정상 변경 및 반영이 완료 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만, 정확한 확인을 위해 모해 게시판이 아닌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 챗봇 상담사 연결 또는 아이즈 모바일 고객센터(114-무료)유선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