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4-04

    이종필 상담원 굉장히 불친절 하네요

    휴대폰 번호이동 신청하고 유심받아서 셀프개통 진행하는데 막혀서

    왜 그런지 물어보니까

    당사 규정상 3개월 동안 같은 요금제 써야 번호이동 가능하다 하네요

    그런 규정을 왜 지금 말해주는건지 왜 처음에 번호이동 신청할땐 그런 안내사항이 없었던건지 문의 하니

    당사 규정상 3개월 이다 라는 말만 되풀이합니다.

    답답해서 매니저 바꿔달라고 하니 그건또 안된다고 하네요

    대체 여긴 장사를 하겠다는 마인드가 있는 겁니까

    화딱지 나서 요금제 철회하고 다른 통신사로 갈아탑니다.

    말귀도 못알아 먹는 상담사하고 통화하면서 시간 허비하느니 차라리 다른 통신사로 갈아타는게 낫죠

    • 2025-04-04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녹취 확인 후 상담사 응대 태도에서 대해 다시 교육 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사는 내부 규정상 자사내 번호이동은 3개월 이후부터 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다만 타사에서 당사로 이동 하는 경우 개통 후 15일 이후 번호이동 중립기관을 통해 번호이동 해제 후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개통 후 3개월내 자사 번호이동은 내부 규정을 다시 검토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