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4-04

    오전에 개통 관련해서 문의 드렸는데 몇 번을 껐다 켜도 아직 개통이 안됩니다 기존 이름 수정해주셨다고 했는데 그 이름이 맞게 된건지..다시 확인부탁드려요

    • 2025-04-04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기존 통신사명 오기재 하신 상태라 통신사 이름 변경 처리 하였습니다.
      개통이 완료 된 것이 아닌 셀프개통을 재시도 해보시면 되며, 셀프개통 실패 또는 미시도 하시더라도 유심 수령 후 1-2일 후 자동 상담개통(담당부서 순차적 개통)으로 전환 되어 개통 진행 됩니다.
      셀프개통 재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