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4-06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신청했는데 실패했습니다 라고 뜹니다.
    고객센터 전화하는 방법뿐인가요

    • 2025-04-07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먼저, 기기변경할 회선을 홈페이지 대표번호로 설정해주세요.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 클릭
      홈페이지 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기기변경
      (유심인식 상관없이 WIFI 연결된 곳에서 네이버인증 or 신용카드인증 가능)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사용할 휴대폰을 지참하여 본사로 방문하셔야 합니다.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께서 법정대리인신분증과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사용할 휴대폰을 지참하여 본사로 방문하셔야 합니다.
      *2024.04.01부터 정부의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신분증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 삼성폰>설정 - 휴대전화 정보 - 규제정보에서 확인 가능 (모델명은 SM 으로 시작합니다/ 일련번호는 7자리 숫자)
      * 아이폰 > 설정 - 일반 - 정보 에서 확인 가능
      본사: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 17층
      방문가능시간: 평일 오전10시~17시30분 (점심시간 11시30분~13시 제외)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