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4-07
이심 개통 하라는대로‘아무리’해도안됨 와중에 원래폰은 연결끊기고 걍 나보고 고객센터에 전화도 하지 말고 나가뒤지라는건지
3
0
나만그런줄... 새로운 유심 안꽂으면 셀프개통안됨>새로운 유심꽂아서 셀프 개통진행하다보면 인증하라고하는데 인증문자안옴 전화로 인증하라고함 새로운유심빼고 기존유심 넣음 셀프개통안됨 어쩌라느넉ㄴ지..
2
전 이심인데 유심도 그난린가요? 미친통신사아니야이거
이심사용안된다고해서 유심 구매한건데 하.... 이게 뭔고생인지 연락도없고...눈물만나네여 ㅠ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