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4-08

    상당히 당황스럽네요..;

    아까 글을 남길 때까지만 해도 분명 '고객지원' 카테고리에 글 등록이 가능한
    폰 사용 중인 고객 상태였던 거 같은데.. 그래서 글 등록도 완료했고요.

    그런데 비슷한 문제 있는 다른 폰 관련하여 문의글을 남기고 재로그인해서 돌아오니..
    그 사이에 신분이 미가입자가 되어 '고객지원' 카테고리를 사용할 수 없게 바뀌어져 있네요..
    제가 등록해두었던 글도, 그에 대한 답변도 보이지 않는 상태가 되어버렸고요.

    혹시 몰라 글을 작성하면서 내용 캡처해두고 [텍스트] 복사해둔 걸 다행이라 여기면 되는 건가요..
    비용 때문에 이번엔 타사로 이동했지만, 내년에 돌아올 생각에 탈회도 안하고 있었는데..
    섭섭하네요..

    관련 피드백과 조치 확인을 받기 위해 글을 다시 남기겠습니다.
    [텍스트] 복붙해서 다시 남기고, 캡처해두었던 이미지도 [아래]에 공유합니다.
    확인하시고 빨리 처리해주세요..




    *********************************************


    [텍스트]
    올해 2월에 아이즈모바일 상담원 통해 최종적으로 미납요금은 따로 없는 것 확인하고 2025년 2월 13일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하였었습니다.

    3월 요금이 생각했던과 달리 너무 많이 나와서 번호이동한 타 통신사에 문의하였더니,
    아이즈모바일에서 2월 청구요금(3,640원)이 당사로 자동이관되어 합산청구 예상된다고 하네요.

    1년 계약 만기 날짜를 조금 넘은 상태서 이동하였단 이슈로 요금이 일할 계산되었다 해도 길지 않는 기간 딜레이된 걸로 아는데
    3,640원의 비용 산정 기준은 뭔지요?

    게다가 번호이동의 경우에 이전 통신사는 당연히 자동해지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매월 요금이 출금되었던 통장에서 계속 돈이 빠져나가던 중이었단 기막힌 사실도 알게 되었습니다.

    20250226 EYES******** 4,555원
    20250312 EYES******** 1,500원

    상당히 당황스럽네요..

    관련 내역 확인해주시고,
    비용 잘못 청구되어 제 통장에서 잘못 빠져나간 부분은 환급해주시길 요청합니다.
    또한 빠른 해지 진행도 부탁드립니다.


    [아래]

    • 2025-04-09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모해 게시판의 경우, 고객님의 회선 정보 및 청구정보 확인이 어려운점 양해 바랍니다.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 챗봇의 상담사 연결 메뉴를 통해 청구금액에 대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