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4-09
개통이 되었다는 대표회선(다른전화)로 안내는 왔는데 유심끼우고 개통이 안됩니다. 개통 가이드에 따라 나밍도 해보고 껏다 켜보기도 하고 에이플레인 모드도 했다가 풀어봤다가 유심도 뺏다 껴봤다 했지만 연결이 안됩니다. 개통철회를 누르니 가입정보를 통해서 진행하라고 해서 했더니 회선이 없어서 접근조차 안됩니다. 1:1 고객센터도 없고 어쩌 해야 됩니까?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유심 인식 불가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담당 부서 전달 처리 하였으며, 비상연락처 로 문자 발송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