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4-09
신청 후 취소방법을 모르겠어요 고객센터 전화해도 연결도 안되고 홈페이지에 1-1 문의 하기도 없고 어떻게 하라는 건가요?
4
0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고객님 성함으로 신규가입 또는 번호이동 접수건이 확인 되지 않습니다.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 챗봇 상담사연결을 통해 취소 하시고자 하는 문의 내용에 대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제가 어머니꺼를 대신해드렸었어요. 지금 어머니 명의로 다시 회원가입 했습니다. 금일 알뜰폰 HUB통해서 주문했는데 이미 배송이 나갔더라구요. 취소 방법을 알려주세요. 챗봇 상담사를 통해서는 본건에 대한 답변을 들을 수 없습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현재 고객님의 주문접수건은 개통 진행이 되지 않도록 취소대기로 설정 되었습니다. 유심의 경우, 현재 송장 발급 되어 접수건 자체는 주문취소 처리 되지 않았습니다. 발송 유심은 송장 번호 확인 하신 후 "수취거부"를 통해 반송 처리 부탁드립니다. 우편물 도착전 수취 거부 진행 부탁드리며, 수취 거부 완료 하신 후 재문의 주시면 고객님 명의 주문건 취소 처리 하겠습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