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4-12

    셀프 개통 신청했는데 개통이 안돼요.
    [가입제한자]라 하는데 이유를 모르겠네요.
    이전 통신사 3개월 이상 사용했구요! 다른 제한 불가 이유에 해당이 안되는데 왜 안되나요?!!!

    딸이 사용할 거라 월요일에 등교할때 소지 할건데
    통신이 안되면
    딸이 하교 후 부모와 연락이 안되잖아요.

    전화나 다른 불편이 커서 집에 있을때 셀프개통을 꼭 하고 싶은데 주말이라 고객센터도 안되고 답답하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2025-04-14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가입제한은 고객님 께서 명의도용방지서비스(M-safer)에 가입 하신 경우입니다.
      이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M-safer 홈페이지(http://www.msafer.or.kr)에서 가입제한해제 해제 해주셔야 개통절차가 진행됩니다.
      ** 명의도용 방지 서비스는 명의자가 휴대폰을 신규 개통할 경우 명의자의 기존 회선으로 개통 사실을 SMS로 즉시 통보하여 명의도용 등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2013년부터 모든 통신사에서 시행중인 서비스 입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