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im 정상 인식 상태 확인 된다고 답변이 되어 있음으로 확인 됩니다. 라고 하셨는데요
저는 큐알코드로 다운로드해서 설치를 하거나, 내 핸드폰에서 모바일요금제추가 같은 기능을 선택하는 작업은 하지 않았는데요
어제부터 전화도 되고 데이터도 되긴 됩니다.
저 그럼 이심개통 정상으로 완료 된건가요?
더 이상 뭘 하지 않아도 되나요?
그리고 가이드 보는법보면 현재랑 다른게 많은데 수정좀 해주세요
고객센터와 연락닿는게 너무 어렵다는점이
저렴한 금액을 무시하게 될만큼 단점인데
가이드라도 업뎃해주세요
챗봇에서 아무리 타고타고 들어가도 고객상담사하고는 닿아지지도 않고
방법도 나와있는게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