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4-15

    esim 정상 인식 상태 확인 된다고 답변이 되어 있음으로 확인 됩니다. 라고 하셨는데요
    저는 큐알코드로 다운로드해서 설치를 하거나, 내 핸드폰에서 모바일요금제추가 같은 기능을 선택하는 작업은 하지 않았는데요
    어제부터 전화도 되고 데이터도 되긴 됩니다.

    저 그럼 이심개통 정상으로 완료 된건가요?
    더 이상 뭘 하지 않아도 되나요?

    그리고 가이드 보는법보면 현재랑 다른게 많은데 수정좀 해주세요
    고객센터와 연락닿는게 너무 어렵다는점이
    저렴한 금액을 무시하게 될만큼 단점인데
    가이드라도 업뎃해주세요

    챗봇에서 아무리 타고타고 들어가도 고객상담사하고는 닿아지지도 않고
    방법도 나와있는게 없어요

    • 2025-04-15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아이즈 모바일 kt 또는 아이즈 모바일 lgu+ esim 개통의 경우,
      개통완료시 고객님의 신청서상 이메일로 qr 코드는 자동 발송 됩니다. 다만, qr 코드 인식 하시지 않더라도 단말기내 설정(안드로이드-심관리자, 아이폰-셀룰러 설정)에 esim 다운로드 관련 알림이 표기되며
      와이 파이 환경이라면 해당 알림 선택 후 esim 자동 다운로드 진행 됩니다.
      개통완료 후 현재 음성, 문자, 데이터가 정상 사용중이시라면, 고객님 단말기로 정상 esim 개통이 완료된 것입니다.
      홈페이지 안내 및 고객센터 유선 연락, 홈페이지 챗봇의 상담사 연결은 고객님의 편의를 위한 의견 수렴 후 개선 사항 정리 하여 담당 부서 전달 처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