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4-15

    안녕하세요.
    번호이동하려고 했는데 신규가입으로 잘못 신청해서 개통이 두 번 된 것 같아요.
    현재는 번호이동 신청한 유심장착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신규가입은 비회원 로그인으로 진행해서.. 개통취소하려하니 이미 개통이 되어 접수취소하기도 어렵고
    홈페이지 로그인도 비회원으로 로그인이 안됩니다..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 2025-04-16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신규개통(새번호 생성) 회선 이용을 원하시지 않을 경우, 홈페이지를 통하여 해지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해지신청은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반드시 본인통화 후 진행됩니다.
      먼저, 해지할 번호를 홈페이지 대표번호로 설정한 후 진행해주세요.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 클릭
      홈페이지 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해지신청
      (유심인식 상관없이 WIFI 연결된 곳에서 네이버인증 or 신용카드인증 가능)

      홈페이지 신청이 어려운 경우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 지참하여 본사로 내방하셔야 합니다.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께서 신분증과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 지참)
      *2024.04.01부터 정부의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신분증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본사: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 17층
      방문가능시간: 평일 오전10시~17시30분 (점심시간 11시30분~13시 제외)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