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4-15
안녕하세요. 번호이동하려고 했는데 신규가입으로 잘못 신청해서 개통이 두 번 된 것 같아요. 현재는 번호이동 신청한 유심장착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신규가입은 비회원 로그인으로 진행해서.. 개통취소하려하니 이미 개통이 되어 접수취소하기도 어렵고 홈페이지 로그인도 비회원으로 로그인이 안됩니다..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1
0
2025-04-16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신규개통(새번호 생성) 회선 이용을 원하시지 않을 경우, 홈페이지를 통하여 해지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해지신청은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반드시 본인통화 후 진행됩니다. 먼저, 해지할 번호를 홈페이지 대표번호로 설정한 후 진행해주세요.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 클릭 홈페이지 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해지신청 (유심인식 상관없이 WIFI 연결된 곳에서 네이버인증 or 신용카드인증 가능) 홈페이지 신청이 어려운 경우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 지참하여 본사로 내방하셔야 합니다.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께서 신분증과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 지참) *2024.04.01부터 정부의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신분증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본사: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 17층 방문가능시간: 평일 오전10시~17시30분 (점심시간 11시30분~13시 제외)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