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4-17

    개통이 안되서 홈페이지에 확인했더니 번호 이동 90일 이내라고 번호 이동 해제 신청하라고 해서 신청하고 메일까지 받았는데, 알림톡이 오지 않은 상태라서 어디로 보내서 번호 이동 해제 되었다고 알려할지 모르겠네요. 문의도 ai라서 확인도 안되고 어디로 보내야 합니까?

    • 2025-04-17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현재 개통 보류 상태 해제 하여, 담당 부서 전달 처리 하였습니다.
      개통의 경우 순차적 진행 예정이며, 기존 통신사 유심으로 이용하시다가 통화, 데이터 사용 불가 발생(아이즈 모바일 개통 완료 시점)시 아이즈 모바일 유심으로 교체>2-3회 재부팅 후 이용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