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4-18
1. 허브에서 아이즈모바일 신청서 작성해서 어제 유심 받았습니다 신청서 작성할때 납부방법을 삼성카드로 기재했는데 이것때문인지 예금카드주가 입력되지 않았다고 뜨는데 어떻게 해결하면 되나요?? (현재 셀프개통에서 상담사개통으로 변경은 해놨습니다) 2.신청서 작성할때 '납부방법'은 기존 사용하고 있는 폰의 납부방법을 기재하는건가요? 아니면 새로 개통할 아이즈모바일 납부방법을 기재하는건가요?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삼성 카드의 경우 셀프개통이 불가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고객님의 접수건은 셀프개통 실패 후 자동 상담개통(담당 부서에서 수동 개통 진행)으로 전환 되었습니다. 순차적 개통 진행 예정이며, 고객님 명의 카드라면 수정 하여 개통이 진행 됩니다. 신청서상 납부 방법은 아이즈 모바일 개통 후 요금 납부 하실 납부 방법을 기재 하시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