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5-06-17
skt망 사용중입니다. 자급제 휴대폰을 구매하여 변경하려는데 유심 바꿔 끼워도 인식이 안되서 통신사로 연락하라는 메세지만 뜹니다. 혹시 유심보호서비스 자동 가입된 거 때문인가요? 아니면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 신청만 하면 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혹시나 잘못 신청해서 한동안 사용못할까봐 걱정되서요 업무에 사용해야하는 폰이라 끊기면 안되서 도전을 못하고 있습니다
1
0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SKT쪽 쓰셨다면 유심보호 서비스에 자동 가입되어 있으셔서 그럴 수 있겠네요. 저는 SKT쪽이 아니라 확실하지는 않지만, 유심보호 서비스도 부가 서비스라서 마이페이지 > 과거이용내역 보시면 내가 쓰는 부가 서비스가 표시되고 해지 신청도 할 수 있으니 유심보호 서비스를 해지하시고 시도해 보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https://www.eyes.co.kr/mypage/usage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