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6-17
신용카드가 제 명의가 아니라 셀프개통이 안되네요 카드번호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1
0
셀프개통 신용카드 명의 및 카드번호 수정 안내 아이즈모바일 셀프개통은 반드시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인 명의의 신용카드로는 셀프개통 및 본인 인증이 불가합니다..! [카드번호(납부 카드) 수정 방법] 1. 셀프개통 진행 중 카드번호 입력/수정 셀프개통 과정에서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는 단계가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잘못된 카드번호를 입력했다면, 셀프개통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여 올바른 본인 명의 카드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2. 개통 후 카드번호(납부 방법) 변경 이미 개통이 완료된 상태라면, 카드번호(납부 방법)는 홈페이지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경로: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지원] → [서비스조회/변경] → [납부방법 변경] 이 메뉴에서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 또는 계좌번호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3. 온라인 변경이 어려운 경우 온라인에서 카드번호 변경이 어렵거나 본인 명의 카드가 없는 경우, 신분증을 지참하여 아이즈모바일 본사(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 17층)를 방문해 직접 변경하실 수 있어요!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 30분(점심시간 11:30~13:00 제외) 방문 가능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