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5-06-17
홈페이지에서 명의변경 신청 방법알려주세요.
1
0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명의변경과 관련해서는 다음과 같이 자주하는 질문에 정리되어 있는데요. https://www.eyes.co.kr/customer/faq_view/69 관련 내용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명의 변경의 경우, 홈페이지 신청 또는 본사 내방을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아이즈 모바일 SKT, 아이즈 모바일 KT 사용 고객님의 경우 가능합니다.( 아이즈 모바일 LGU+ 사용 고객님의 경우 가까운 LGU+직영점에서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1. 아이즈 모바일 SKT 고객님 명의 변경 명의변경은 가족간에만 가능하며, 개통 후 3개월 이상 사용후 가능합니다. 명의변경시 기존 요금제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명의변경 할 휴대폰번호를 홈페이지의 대표번호로 설정하신 후 명의변경을 신청해주세요. 홈페이지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홈페이지로그인> 서비스조회.변경> 명의변경 2. 아이즈 모바일 KT 고객님 명의변경 명의변경은 가족간에만 가능하며, 개통 후 3개월 이상 사용후 가능합니다. KT 새유심이 필요하여 홈페이지, 편의점 CU,이마트24에서 KT바로유심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명의변경시 기존 요금제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명의변경 할 휴대폰번호를 홈페이지의 대표번호로 설정하신 후 명의변경을 신청해주세요. 홈페이지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홈페이지로그인> 서비스조회.변경> 명의변경 3. 홈페이지 신청이 불가능 하실 경우 본사 내방을 통해 진행 가능해요. *2024.04.01부터 정부의 구비서류(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등)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증빙서류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명의자(법정대리인)께서 서류준비하여 내방해주셔야 해요. 명의변경은 가족간에만 가능하며, 개통 후 3개월 이상 사용후 가능합니다. [명의변경 온라인 신청시 필요서류] - 개인(성인) 명의 변경시 구비서류 : 양도인 신분증, 양수인 신분증 , 3개월 내 가족관계 확인서류 - 미성년자 명의 변경시 구비서류 : 법정대리인 신분증, 양수인 신분증, 3개월 내 가족관계 확인서류 ※ KT는 새 유심을 구매하면서 처리 가능해요. [내방안내] 본사: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17층 평일 오전10시~17시30분(점심시간 11시30분~13시제외) 방문 가능해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