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1:1문의

    2025-06-17

    회선을 2개 개통을 했는데 마이페이지에 회선이 하나밖에 뜨질 않습니다.
    정보를 찾아보니 대표회선으로 설정해야한다고 해서
    회원정보에서 추가를 하려고 하는데 지금 두번째 개통한 폰을 분실한 상황이라
    추가를 할 수가 없습니다.
    이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두번째 개통한 폰 번호를 고객센터에서 임의등록해줄 순 없나요?
    주문 배송 개통까지 다한 폰인데....자동으로 회선관리에 등록이 안되고 고객이 꼭추가해야하는게 맞나요?
    먼저 개통한 회선은 자동으로 뜨는데;;;
    아무튼 두번째 개통한 폰번호를 유심교체해서 가지고 있던 공기계에 심어서 쓰려고 하는데요..
    만약 그게 어렵다면 해지를 하려고 하는데
    유심교체든 해지든 하려고 해도 등록 자체가 안되어 있어서 어떻게 해야할지요.
    그리고 현재 명의자는 해외 장기체류 중인데 배우자와 통화해서 해결도 가능한가요?
    배우자 번호는 개통시 비상번호로 적어둔 번호인데...
    답변바랍니다.ㅠㅠ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 2025-06-19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아이즈 모바일 내 2회선 이상 이용하실 경우, 대표회선을 추가 등록 > 원하시는 회선을 번갈아 가며 조회 및 변경 업무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표회선 추가등록의 경우, 고객센터 등에서 직접 설정이 불가합니다.
      (단순 대표회선 변경은 가능합니다. 분실 하신 회선 번호를 대표회선으로 강제 변경, 현재 사용 가능하신 회선을 대표회선 추가 처리)
      다만, 모해 게시판의 경우, 고객님의 회선 정보 확인이 불가하여 직접 설정이 불가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 챗봇 상담사 연결 또는 아이즈 모바일 고객센터(114-무료)로 대표 회선 설정, 유심 변경 및 해지 관련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