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5-06-23
오늘 오전 갑자기 전화 통화가 안됩니다. 수신, 발신 모두 안됩니다. 데이터로도 인터넷 조회가 안됩니다. 왜 갑자기 이런 증상이 발생하는지요? 급하게 고객 통화를 해야 하는데... 저만 그런게 아니고 SKT 이용자 다른 직원들도 같은 증상입니다.
2
0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담당 부서에 고객님 회선의 인식 오류 확인 하였습니다. 현재 정상 사용 가능 상태로 확인되며, 혹시 다른 단말기에 아이즈모바일 유심을 장착 하여 이용하실 예정이라면 이용하시고자 하는 단말기 전원 off 상태에서 아이즈 모바일 유심 장착>부팅 후 이용 해보시기 바랍니다. 지속사용 불가 발생시, 통신 장애 등의 접수는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 챗봇의 상담사 연결 또는 아이즈 모바일 고객센터 유선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또한 다른 단말기 이용을 원하실 경우, 1. 홈페이지에서 "유심 보호 서비스" 부가서비스 해지 처리 2. 사용하시고자 하는 단말기에 아이즈 모바일 유심 인식 확인 3. 홈페이지에서 "유심 보호 서비스" 부가서비스 재가입 처리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