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1:1문의

    2025-06-25

    중립기관 90일이 넘어서 재개통문의 남깁니다. 개통지연으로 계속 연락을 취하고 있는데 고객센터도 전화 20분걸리다가 끊기고 남기는곳도 다 막혀있고 도대체 어디다가 개통건으로 문의 남겨야하나요? 이렇게 힘든 개통은 처음인듯합니다. 주문재송에 들어가서 뭐 하라고 나오는데 아무것도 없어요. 정말 답답합니다. 이메일로도 회원이 아니라 안되고 다 안된다고 뜨니 참 이건 좀 심한거 같아요. 번호이동해서 이용할려고 하는데 유심도 받고 재개통 요청하려면 문자로 띡 보내고 연락달라면서요. 어디로료jQuery36004261467382574382_1750803364055? 도대체가 오디로요???? 어디다가 남겨야 하나요????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 2025-06-25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고객님의 신청건 확인 결과 장기 부재로 인한 개통 보류 상태 확인 됩니다.
      번호이동 제한 기간이 경과된 상태라면 개통이 가능하여
      보류 상태 해제 후 담당 부서 전달 하였습니다.
      개통은 순차적으로 진행 되며, 기존 통신사 유심으로 이용 하시다가, 사용 불가 발생시(아이즈 모바일 개통 완료 시점), 보유 중인 아이즈 모바일 유심 장착>2-3회 재부팅 이용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