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1:1문의

    2025-06-25

    안녕하세요
    새로 개통한 유심이 처음 받았을 때는 잘 되었습니다.
    며칠 지나지 않아 전화도 데이터도 안터지는 차단표시가 떠서 몇 번을 껐다가 다시 켜도 마찬가지입니다.
    고객센터로 전화하니 자동응답으로 와이파이를 끄고 전화기를 끈 다음 10분 후에 켜라고 해서...그렇게 했습니다.
    되더군요..
    그런데 하루가 지나지 않아서 또 차단표시가 떠서 통화도 데이터도 안됩니다.
    SKT망이라서 그런가요?
    유심보호 서비스 해제 부탁드려요. 다른 폰에 유심을 옮기지도 못하자나요..
    해결 부탁드립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 2025-06-25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다만, 모해 게시판의 경우, 고객님의 회선 정보 및 유심 오류, 장애 확인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고객지원>자주하는 질문>개통후 유심 인식 오류>유심인식 오류 접수 하기 메뉴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