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저는 현재 귀사에서 개통한 회선을 사용 중인 고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개통되어 있는 회선 중 하나를 아이가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단순히 핸드폰을 켜두기만 했을 뿐인데도 데이터가 너무 빠르게 소진되어버렸습니다. 아이가 별다른 사용을 하지 않았음에도 데이터가 모두 초과되어버려 너무 당황스럽고, 현재 상황이 너무 걱정되어 이렇게 연락드리게 되었습니다.
혹시 어떤 원인으로 데이터가 초과되었는지 확인 가능할지요? 그리고 혹시라도 이번 건에 대해 데이터 복구나 예외 적용 등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하여 조심스럽게 문의드립니다.
회선의 끝자리는 7573이며, 정말 큰 걱정으로 마음이 무겁습니다.
바쁘시겠지만, 확인 후 가능하시다면 이번건은 도움이라도 부탁드릴 수 있을지요..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