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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1:1문의

    2025-06-26

    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저는 현재 귀사에서 개통한 회선을 사용 중인 고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개통되어 있는 회선 중 하나를 아이가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단순히 핸드폰을 켜두기만 했을 뿐인데도 데이터가 너무 빠르게 소진되어버렸습니다. 아이가 별다른 사용을 하지 않았음에도 데이터가 모두 초과되어버려 너무 당황스럽고, 현재 상황이 너무 걱정되어 이렇게 연락드리게 되었습니다.

    혹시 어떤 원인으로 데이터가 초과되었는지 확인 가능할지요? 그리고 혹시라도 이번 건에 대해 데이터 복구나 예외 적용 등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하여 조심스럽게 문의드립니다.

    회선의 끝자리는 7573이며, 정말 큰 걱정으로 마음이 무겁습니다.
    바쁘시겠지만, 확인 후 가능하시다면 이번건은 도움이라도 부탁드릴 수 있을지요..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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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5-06-26

      안녕하세요. 해당 회선을 이용하는 단말의 데이터 사용량은 확인해 보셨을까요? 특정 앱 사용으로 데이터 소진이 과도했을 가능성이 큰 만큼 사용하는 단말에 따라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어디서 데이터가 많이 사용되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아래와 같이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고
      https://support.apple.com/ko-kr/109323

      갤럭시를 비롯한 안드로이드폰은 아래와 같이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앱 별로 사용량을 확인하고 싶다면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을 누르면 앱 별로 확인하실 수 있고요.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391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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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5-06-26

      이번건에대해서 면제해주시면안될까요.. 1900원짜리요금제쓰는데 너무걱정이되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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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5-06-26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즈모바일 직원이 아니라서 제가 어떻게 해드릴 수는 당연히 없고요. 요 부분은 고객지원에 올리셨으니 아이즈모바일 담당자분이 답변 주시지 않을까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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