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1:1문의

    2025-06-26

    안녕하세요.
    24년 9월 19일에 개통 한 고객입니다.
    저는 지금 해외에 있어 전화를 걸 수도 없는 상황이고, 이 상황을 톡 문의로 하려해도 질문할 수 있는게 제한되어 있어서 여기에 문의 남깁니다.
    통신사 논란이 있고 난 후 지금까지 두 달 정도 동안 정지가 되어 지금도 계속 안되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카톡으로든 이메일로든 연락 부탁드려요.
    dlstj315@naver.com or gimseubel@gmail.com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 2025-06-27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담당 부서 확인 결과 고객님의 회선은 5월 27일 미납 정지가 해소 되어 현재 정상 사용중 상태로 확인 됩니다.
      esim을 재발급 처리 하여, 고객님의 이메일로 qr코드 발송 하였습니다.
      반드시 와이파이 환경에서 qr코드 재인식 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해외 거주 고객의 경우, esim 재발급 후에도 해외에서 인식 불가 발생 될 수 있는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인식 불가 지속 발생시,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고객지원>자주하는 질문>개통 후 유심인식 오류>유심인식 오류 접수 하기 메뉴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