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1:1문의

    2025-06-27

    탈퇴 신청 후 해외 현지 시각으로 매번 새벽에 확인 전화하면서 해지신청 다시 하라고 일방 통보. (너무 여러 번이라 몇 번인지 기억도 안 남)
    전화도 문자도 아니고 이메일로 탈퇴할 거면 입금 먼저 하라고 고지해놓고 따로 연락도 없음.
    그것마저 며칠 늦어졌으니 해지 신청부터 또 다시 하라고 메일 한 통 보내놓고 끝.
    해당 메일에 문의 답장 보냈으나 이메일 수신도 하지 않음.
    해지 신청을 몇 번이나 한 줄 압니까? 뭐하는 짓거린지 원.
    그리고 나서 이번 달 요금(사용하지도 않고 정지 상태)까지 오늘 또 청구했던데 지금 장난합니까?
    고객센터 전화도 제대로 받지도 않고, 1:1 상담이 가능하길 한지, 무슨 창구란 창구는 다 막아놓고
    이런 식으로 질질 끌어 푼돈 더 청구해서 돈 얼마나 벌어요?
    아이즈모바일 이 홈페이지도 다시 들어오고 싶지도 않고, 개통부터 해지까지 여기에 뺏긴 에너지 생각하면 오히려 손해배상 청구하고 싶을 지경이니
    님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이메일로 빨리 연락주세요.
    처음 해지 시 요구한 금액 외에 1원도 더 못 냅니다. 서비스 사용한 게 없는데 뭐에 대해서 청구를 해요?
    공론화 가능한 방법을 찾던가 해야지 님들 하는 짓이 너무 악질이라 기가 막힙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 2025-06-2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당사는 온라인으로 변경 및 해지 신청 확인 시 순차적으로 업무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5.04.27 온라인으로 해지신청되어 해지전 정지(7일동안 가능) 등록 후, 해지된 번호 사용불가 내용과 실시간 사용금액 납부방법을 비상연락처에 문자로 안내해드렸습니다.
      입금이 계속 확인되지 않아서 해지전 정지는 자동 해제되었으며, 해지처리는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25.05.05 온라인으로 해지신청되었으나 영업일이 아니였습니다.(해지전 정지 상태)

      25.05.08 온라인으로 해지신청되어 해지전 정지 등록 후, 해지 안내문자와 해지금액 납부를 비상연락처에 문자로 안내해드렸습니다.
      입금이 계속 확인되지 않아서 해지전 정지는 자동 해제되었으며, 해지처리는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25.05.12 온라인으로 해지신청되어 해지전 정지 등록 후, 안내내용과 납부금액을 비상연락처에 문자와 이메일로 안내해드렸습니다.

      25.06.27 현재까지도 해지금액은 입금되지 않았기에 해지처리는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온라인으로 해지신청을 여러차례 하셨기에 해지금액을 입금해주시면 해지처리 진행하겠습니다.
      다만 해지전 정지는 6/27~7/3이기에 해지되지 않을 경우 7/4 정상 회선이 됩니다.
      이메일로 금액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