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 신청 후 해외 현지 시각으로 매번 새벽에 확인 전화하면서 해지신청 다시 하라고 일방 통보. (너무 여러 번이라 몇 번인지 기억도 안 남)
전화도 문자도 아니고 이메일로 탈퇴할 거면 입금 먼저 하라고 고지해놓고 따로 연락도 없음.
그것마저 며칠 늦어졌으니 해지 신청부터 또 다시 하라고 메일 한 통 보내놓고 끝.
해당 메일에 문의 답장 보냈으나 이메일 수신도 하지 않음.
해지 신청을 몇 번이나 한 줄 압니까? 뭐하는 짓거린지 원.
그리고 나서 이번 달 요금(사용하지도 않고 정지 상태)까지 오늘 또 청구했던데 지금 장난합니까?
고객센터 전화도 제대로 받지도 않고, 1:1 상담이 가능하길 한지, 무슨 창구란 창구는 다 막아놓고
이런 식으로 질질 끌어 푼돈 더 청구해서 돈 얼마나 벌어요?
아이즈모바일 이 홈페이지도 다시 들어오고 싶지도 않고, 개통부터 해지까지 여기에 뺏긴 에너지 생각하면 오히려 손해배상 청구하고 싶을 지경이니
님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이메일로 빨리 연락주세요.
처음 해지 시 요구한 금액 외에 1원도 더 못 냅니다. 서비스 사용한 게 없는데 뭐에 대해서 청구를 해요?
공론화 가능한 방법을 찾던가 해야지 님들 하는 짓이 너무 악질이라 기가 막힙니다.